2017년 4월 19일 수요일

예제_easing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선 그리기


easing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선 그리기
















float x;
float y;
float px;
float py;
float easing = 0.05;

void setup() {
  size(640, 360);
  smooth();
  stroke(0,120);
}

void draw() {
 
  float targetX = mouseX;
  float dx = targetX - x;
  x += dx * easing;
 
  float targetY = mouseY;
  float dy = targetY - y;
  y += dy * easing;
 
  float weight=dist(x,y,px,py);
  strokeWeight(weight);
  line(x,y,px,py);
  py=y;
  px=x;
}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아두이노와 프로세싱 연동: 가변저항으로 프로세싱 색상제어

아두이노와 프로세싱을 연동하는 프로젝트로서, 아두이노의 가변저항을 조절하여 프로세싱의 rect의 색상을 조절해봅니다. 과정은 간단합니다.  1. 아두이노보드에 가변저항을 연결합니다. 가변저항의 세 단자에 GND, 5V, 그리고 A0(아날로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