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4월 19일 수요일
예제_easing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선 그리기
easing을 이용해서 부드러운 선 그리기
float x;
float y;
float px;
float py;
float easing = 0.05;
void setup() {
size(640, 360);
smooth();
stroke(0,120);
}
void draw() {
float targetX = mouseX;
float dx = targetX - x;
x += dx * easing;
float targetY = mouseY;
float dy = targetY - y;
y += dy * easing;
float weight=dist(x,y,px,py);
strokeWeight(weight);
line(x,y,px,py);
py=y;
px=x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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![](https://blogger.googleusercontent.com/img/b/R29vZ2xl/AVvXsEjWljGFcKOja1lQvHzcQHGfi0thrqoNy_vTyRMEDVpPdZji-JCcFF9Pad_E4aB9xVVHFiX8KMFo3ThizUi0FLSDnk3IvQ6xjE00mO2yE7UUMcgqBcypRSEGtg_G2CkOT9b3re3JUgnel8w/s400/20171210_193039.jpg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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